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 안내

전기전자공학과 2024-01-31 14:25 62

⦁성적표는 집으로 우편발송되지 않습니다. 학교 홈페이지 신라넷을 통해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2023-2학기 성적 확인 및 성적 정정 기간 중 성적 이의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2023-2학기 성적 확인 안내

구 분

주 요 내 용

성적 확인 기간

2023.12.15(금) ∼ 12.28(목) 24:00

확인 방법

•학사행정업무시스템(신라넷) 로그인수업성적조회(이번학기)

•성적란에‘미입력’이라고 표기된 과목은 담당교수님께서 성적처리를 완료하지않은 강좌임.

•수업평가를 하지않으면 성적확인을 할 수 없으니 사전에 수업평가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1. 2032-2학기 성적 이의신청 방법 안내

구 분

                                                                     주 요 내 용

개요

•성적 정정 기간 중 성적 정정을 희망하는 학생이 신라넷(온라인)의 성적 이의신청 메뉴를 이용하여 담당교수에게 성적 정정을 요청하는 제도

처리기간

•(학생)성적이의신청:2024.1.2(화)00:00∼1.5(금)14:00

•(교수)성적정정기간:2024.1.2(화)10:00∼1.5(금)24:00

성적이의

신청 절차

•절차

1)신라넷의 성적 이의신청 메뉴에서 성적 이의 신청을 요청할 과목 선택

2)정정을 희망하는 성적 평가항목을 선택하고 정정 사유를 작성 후 저장 및 신청

3)성적 이의 신청 처리 완료 여부 확인

상세한 방법은 붙임 파일 참조

 

•성적정정 요청 후 24시간이 지나도 이의신청사항 미처리시 해당 과목 개설학과로 문의.

유의사항

1.성적정정기간에는 성적이의신청(신라넷)을 통해서만 성적정정이 가능합니다.

전화,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성적 정정 요청 불가

성적입력 및 확인 기간(12.15∼12.28)에는 담당교수와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해 성적정정 가능

2.성적 이의신청은 과목당 1회만 요청 가능합니다.

3.성적 이의신청 시 채점오류(출결, 과제, 시험 등)로 인한 성적정정이 아닌 요청으로 성적을 정정한 교수는 청탁금지법 위반으로 2년 이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 벌금의 형사처벌 대상이 됩니다. 성적 부정청탁을 하는 일이 없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4.성적 이의신청이 접수된 과목의 담당교수에게 발송되는 문자메시지(SMS)의 발송시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 분

내 용

비 고

00:00∼08:59 이의신청 접수

09:00 문자 메시지 발송

 

09:00∼20:00 이의신청 접수

문자 메시지 즉시 발송

 

20:00∼익일 09:00 이의신청 접수

익일 09:00 문자 메시지 예약 발송

 

5.성적정정기간 중 성적이 변경된 학생에게는 문자메시지(SMS)로 성적 변경여부 안내

정확한 학사안내를 위해 신라넷에서 개인정보(휴대전화,주소 등)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휴대전화번호 변경 등 기타 사정에 따라 문자메시지 발송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신라넷에서 성적 이의신청 처리 완료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성적 이의신청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성적을 정정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지정된 기한 내에 성적을 확인 후 이의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